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금역 수사에서 수산물 뷔페 먹어보기

반응형

이번주에는 맛있는 걸 먹을 일이 많아서 기분 좋은 1인입니다ㅋㅋ

 

오늘은 전 직장 동료분들과 미금역 수사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제 결혼식 이후 처음 보는 날이기도 하네요.

 

 

7시 반에 맞춰서 미금역 수사가 있는 엠코헤리츠빌딩에 도착!


주차를 하고 2층으로 갑니당~

 

 

 

 

수사 간판이 보이네요.


수사는 이랜드에서 하는 외식 브랜드로 알고 있어요.


일식을 베이스로 하는 뷔페라서 물고기 무늬로 디자인한 거 같네요.

 

 

연어덕후를 위한 미식연어 신메뉴가 나왔네요~~


다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디너 이용시간은 밤 10시까지네요~

 

 

입구로 들어갑니다.


윙? 선불?

 

 


한 2년 전에 왔을 때는 선불이 아니었던 거 같은데 먹튀 하는 사람들이 있었는지


선불해야 된다고..

 

한분이 조금 늦으시는 관계로 먼저 온 L님과 결제를 합니당.

 

음식을 뜨려고 하는 찰나 바로 J님이 도착하셨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뷔페를 즐겨볼까나~~ㅋㅋㅋㅋ

 

뷔페

 

 

 

전복죽과 초밥 약간, 야끼우동과 치킨, 망고샐러드 등으로 가볍게 시작합니당ㅋㅋ

 

윤두준이 '식샤를 합시다'에서 진정한 고수들은 뷔페를 먹기 전에 죽으로 워밍업을 한 후 먹는다고 했었죠ㅋㅋㅋ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면..

짭짤하게 맛나는 타코야끼와 고소한 볶음밥
돼지고기볶음?과 조랭이 떡볶이
탕수육과 야끼우동
숙주돼지고기볶음
간장새우와 생새우초밥
소고기 명이초밥? 명이가 알싸하니 맛있습니당

 

김치유부초밥

 

 

대략 이렇습니당~~ㅋㅋ

 

 

텟판 데리야끼 스테이크를 요청하시면 즉석에서 만들어 주네요~

 

스테이크 하나 주문요~!!

 

L님의 접시. 이쁘게 잘 퍼와서 찍었습니당ㅋㅋㅋ

 

가지런하군요ㅋㅋ

 

 

2번째 접시예요.

 

오른쪽은 텟판 데리야끼 스테이크랍니다.

 

간을 별로 안 했는지 살짝 심심한 맛이네요?

 

 

세 번째 떠왔습니다ㅋㅋ

 

오늘도 다이어트는 틀렸네요..ㅜㅜ ㅋㅋㅋ

 

남기지 않기 위해 적당량만 퍼와서 먹고 있답니다.


전 환경을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니까요..ㅎㅎㅎ

 

후식입니당. 초코케익과 말차 아이스크림 꿀맛이네용~~


말차 아이스크림 집에 놓고 먹고 싶어요~! ㅋㅋ

 

남자 셋이서 알차게 먹었습니다.ㅋㅋ


근데 세 명 다 같은 생각인 게 음식이 예전보다 별로인듯 하다고..(오늘만 그럴 수도 있음)

 

신선함도 좀 떨어지는 거 같고 종류도 뭔가 부족? 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닙니당~~괜찮아요~~

 

미금역에 오신다면 가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마지막으로 주차는 2시간까지 무료 이용된다고 하니 차를 가져오셨다면

나가시기 전에 주차도장을 받으세요~~

 

 

 

 

 

[분당아귀찜맛집] 아구대감 후기

 

[분당아구찜맛집] 아구대감 후기

22년 가을에 방문했던 분당에 있는 강산애 아구대감 후기를 작성해본다. 만나기로 한 형 한분이 오리역쪽에 살아서 그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다. 퇴근시간 후 6시 30분 정도에 도착했고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