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아구찜맛집] 아구대감 아구찜 맛보기

반응형

분당 아구대감 아구찜 후기

 

 

22년 가을에 방문했던 분당에 있는 강산애 아구대감 후기를 작성해 본다.

 

만나기로 한 형 한분이 오리역 쪽에 살아서 그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다.

 

퇴근시간 후 6시 30분 정도에 도착했고 주택가라서 빌라 쪽에 주차를 했다.

(저녁 시간에 가게 앞은 주차가 힘들었다)

 

위치는 오리역과 가까워 보이지만 도보로 10~15분 정도 걸리는 듯하다.

 

그렇기 때문에 가기 전에 꼭 위치를 확인해 보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우리는 만나서 바로 아구대감으로 들어갔고  아구찜 3인을 주문했다.

 

아구대감 기본 반찬
아구대감 기본 반찬

 

묵, 잡채, 샐러드, 완두콩, 미역국, 껍데기(?) 등이 나와서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먹었다.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었다.

 

잠시 후 아구찜이 나왔다. 

 

3인이라 양이 꽤 푸짐했다.

 

아구대감 아구찜
아구대감 아구찜

 

 

 

 

와사비장에 찍어서 먹는 맛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매콤하면서 달달한 아구찜의 맛과 식감.

 

 

아구대감 아구찜 근접 사진

 

맛있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와도 좋을 집이었다.

 

아구대감 아구찜 사진
아구대감 아구찜

 

아구찜을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을 시켰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볶음밥은 아구찜 남은 양념에 밥을 볶는 것이 아니었다. 

 

새롭게 만들어서 볶음밥을 주셨는데 이것도 별미였다.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로 23번길 4, 1층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전화 : 031-712-3606

기타 : 지역화폐 가능

 

 

[용인낙지볶음맛집] 시골애 낙지볶음 후기

 

[용인낙지볶음맛집] 시골애 낙지볶음 후기

시골에 낙지볶음 방문기를 포스팅하려 한다. 용인 기흥 롯데아울렛을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밥을 어떤 걸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시골애 낙지볶음을 찾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용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