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영통] 생고기 김치찌개&한우소머리곰탕 맛집 영통맛집 후기

반응형

오늘은 신장개업한 영통맛집 생고기 김치찌개 & 한우소머리곰탕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여기는 원래 영통맛집이라는 식당이었는데요. 최근에 팔달구 우만동에서 장사하시던 부부가

가게를 인수하시고 새로 차렸다고 하시네요.

저는 오늘 점심시간을 맞아 방문했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새로 오픈해서 간판이 빤딱빤딱(?)하쥬?

 

새로 오픈하신만큼 잘 되길 바랍니다. 구르미는 언제나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당..ㅋㅋ

 

오픈형 주방

메뉴판입니다.

8가지 정도 메뉴가 있네요.

생고기 김치찌개랑 한우소머리곰탕이 메인메뉴라고 하니 한번 맛을 봐야겠죠?ㅋㅋㅋ

 

 

"싸장님~~~생고기 김치찌개 + 한우소머리곰탕 + 물냉면 주세요!!"

 

밑반찬

밑반찬은 깍두기, 샐러드, 배추, 양파절임 등등 입니다.

머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무난한 정도? 샐러드가 고소하니 젤 맛있었습니당~

 

 

조금 기다리자 짜~짠~!! 음식이 나왔습니당 ㅋㅋㅋ

 


보글보글 생돼지 김치찌개입니당~ㅋㅋ

두툼한 돼지고기가 들어있네요~~쵝오!!

큼직한 돼지고기가 덩어리로 들어있어서 비주얼이 갑이네여ㅋㅋㅋ

아주 맛있어 보입니당~~!

 

보글보글 끓여서 두툼한 돼지생고기가 익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송송 잘라서...

 

고기를 한입에 왕~~!!

 

 

 

밥이랑 국물에 김가루까지 해서 한입 떠먹으면..얼~마나 맛있게요..?(죄송합니다..)

 

다음은 한우소머리곰탕입니다.

뚝배기에 보글보글 비주얼이 좋네요~~

 

고기 양도 푸짐푸짐~~~나쁘지 않아요ㅎㅎㅎ

맛은 머 쏘쏘합니당.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곰탕 맛이네요.

 

물냉면은 사진을 잘 찍지 못했네요..ㅜㅜ

양은 원래 이렇게 마니 주시는 건지 알 수 없지만 엄청 많네요~~~양대박!!

냉면도 쏘쏘 했답니당~~!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겠죠??

엄청 맛있다고 하기는 어렵지만 그냥 평타. 나쁘지 않은 쏘쏘한 맛이었습니다.

 

진정한 영통의 맛집으로 거듭나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대박나세요~~!!!

 

위치는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177 1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