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불금에는 땅땅 허브순살치킨+불닭 세트

반응형

다시 금요일이네요!

 

모든 직장인들이 기다리는 날이죠?

 

이번 금요일 퇴근시간이 오기만 기다린거 같네요ㅋㅋ

 

오늘은 와이프와 치킨을 배달시켜 먹기로 했어요.

 

금요일 헬(?)퇴근길을 지나 집에 도착!

 

(금요일은 항상 차가 엄청 막히네요)

 

오늘 요기O 6천원 쿠폰을 준다는 와이프의 말에 어플을 다운받아 봅니다.

 

 

치킨으로 들어가서 근처의 치킨집을 살펴봅니다~

 

머가 맛있을까..

 

잠깐의 고민끝에..

 

 

땅땅치킨 너로 정했다!!!

 

허브순살치킨+불닭 세트로 주문 선택!

 

쿠폰을 적용!

 

 

19,500원 + 배달료 2,000원 총금액 21,500원

6,000원 할인쿠폰 사용 => 15,500원

 

쿠폰 덕분에 15,500원으로 결제를 완료했답니당~

 

쏠쏠하네요~~

 

 

배달 대기시간은 금요일이라 50분 정도 될거같다고 했는데

 

30~40분 사이에 도착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빨리 배달이 왔네요.

 

 

 

(불닭 + 허브순살)

 

 

와이프보다 먼저 도착한 치킨..ㅜㅜ

 

아~먹구싶당..

 

 

 

그때 타이밍 맞게 와이프 도착!!

 

맥주가 땡겼는지 맥주를 잔뜩 사왔네여ㅋㅋㅋ

 

 

 

자~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치느님을 시식!!!

 

불닭은 매콤한데 엄청 매운건 아니라서 계속 들어가네요~~~촵촵!!

 

순살은 담백하고 짭짜름해서 맛있구요.

 

와이프도 대만족!!!

 

한점의 남김없이 치느님을 보내드렸답니다...

 

남자둘이 먹기에는 좀 부족할 수 있을거 같네요.

 

하지만 둘이 조합은 최고였습니다~!!

 

요기O나 배민 같은 어플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잘 먹을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불금에는 치느님과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