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콤한 닭볶음탕이 땡기는 날에는 광교 금성옥

반응형

몸도 안좋고 맛있는 게 먹고 싶다는 아내의 말에 생각난 광교 금성옥!

 

얼마전 서울에서 놀러온 고향친구와 먹었던 금성옥 닭볶음탕은

가성비가 좋은 집이었습니다ㅎㅎ

 

친구도 만족스런 반응이었죠~~

 

위치는 광교아브뉴프랑에 있답니다~~광교중앙역 근처라 쉽게 찾아 오실 수 있어요!

광교 금성옥


가게 앞 모습입니다. 곰탕, 삼계탕이 주메뉴인걸 알 수 있네요.

 

하지만 우린 닭볶음탕을 먹을겁니다ㅎㅎㅎ

 

 

 

매콤한게 먹고 싶거든요.

 

메뉴판입니다.

 

삼계탕, 닭볶음탕, 백숙, 곰탕 등이 보이네요.

 

다음에는 삼계탕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메뉴 정비 중인지 아래는 종이로 가려두었군요.

 

 

 

닭볶음탕 중자를 주문했습니다. 전에 남자인 친구와 먹었는데


양이 넉넉했거든요. 3명이서 먹어도 괜찮을 정도의 양인거 같아요.(모자라면 볶음밥을..ㅋㅋㅋ)

 

주문 후 갖다주신 깍두기와 김치가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시원한 맛이 굿입니다~아주 구르미 취향ㅋㅋㅋ

 

집에 갖다놓고 먹고 싶은 정도?

 

 

 

 

두둥~~!! 닭볶음탕 등장~~!!


근데 후추를 이렇게 마니 뿌렸었나??

 

그래도 아주 맛있어 보입니당..빨리 먹고 싶네요..ㅋㅋㅋ

 

 

퍽퍽살

좋아하는 퍽퍽살을 하나 집어서 후르릅 촵촵~~


매콤하니 한국인의 입맛에 딱!!

 

 

감자도 한입!


닭다리와 버섯도!

 

맛있어서 뜨거운 것도 참고 흡입ㅋㅋㅋ


국물도 진짜 진국입니당~~찐해요 찐해!!

 

 

 

어~배부르당~~

 

 

하지만...

 

 

 

 

 

볶음밥이 빠질 수 있나요??


김가루 솔솔 뿌려진 볶음밥이 잘 익을때까지 기다렸다가..

 

한입 왕~~!!ㅋㅋㅋ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네요..

 

다이어트는 글렀습니다...ㅠㅠ
맛있게 먹은 걸로 위안삼아야쥬..ㅋㅋㅋ

 

 

 

아내도 아주 맛있어서 대만족!!
오늘은 광교 금성옥에서 닭볶음탕과 삼계탕 어떠신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성옥은 현재 영업을 하지 않고 다른 가게로 바뀐 것으로 보인다..

 

닭볶음탕이 맛있는 집이었는데 없어져서 안타깝다.

 

[수원맛집] 방콕스토리 광교 방문 후기

 

[수원맛집] 방콕스토리 광교 방문 후기

광교 방콕스토리 방문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한다. 22년 초겨울 정도에 방문했는데 폰 사진을 정리하다 발견해서 이제야 쓰게 됐다. 방콕스토리 광교는 경기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위치는 경기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