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임원 위촉 계약서 샘플

반응형

임원 위촉 계약서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 대표이사와             (이하 임원이라 함)은 아래와 같이 임원 위촉계약을 체결한다.

 

- 아 래 -

 

1 (임기)

임원으로서의 임기는 20    일부터 20      일까지로 하며, 임기는 상호합의에 의하여 1년 연장할 수 있다.

 

2 (직위, 직책 등)

1)   직위 :  

2)   직책 : 

 

3 (보수)

임원이 계약기간 동안 받게 될 연봉은 금           원이며, 매월    원씩 균등 분할 지급된다. 급여는 익월 5일에 회사에서 지정한 은행의 임원 개인계좌로 입금, 지급한다.

 

 

4 (계약의 중도해지)

임원이 다음 각호의 하나 또는 그 이상에 해당될 때에는 대표이사의 결정으로 1개월 전 사전 해촉통지로써 본 계약이 중도해지될 수 있으며, 잔여임기 기간에 대한 보수의 보상은 없는 것으로 한다.

1) 임원 서약서, 윤리규범, 회사의 사규 및 방침, 보고계통의 지시, 본 계약서의 제 조항을 위반한 경우

2) 회사가 기대하고 임원 본인이 동의한 기대실적에 미달하는 경우

3) 임원이 열과 성의를 다해 직책을 수행하려고 하는 의지가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의 경영사정상 해촉 조치가 필요한 경우

 

5 (기타)

1) 임원 법인차량 및 법인카드 사용 등 경비처리기준은 회사규정에 따른다.

2) 임원으로서의 보수 및 처우에 관한 사항, 기타 본 계약서 상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대표이사가 결정한 바에 따른다.

 

20      

 

주식회사                                                                                                                             

대표이사 :                                                                                                                                 :      

사업자등록번호 :                                                                                                              주민등록번호 :

 

 

임원서약서(샘플)

 

임원서약서(샘플)

임원 서약서 주식회사 대표이사 貴中 본인은 20 년 월 일 자로 ㅇㅇ주식회사(이하 “회사”라 칭함)의 임원으로 취임함에 동의하고, 자의에 의해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다 음 - 제1조 (기본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