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썸을 부르는 남자의 향기/남자향수추천(몽블랑 스타워커 오드뚜왈렛)

반응형

썸을 부르는 남자의 향기/남자향수추천(몽블랑 스타워커 오드뚜왈렛)

 

 

20대 초반부터 불가리블루, CK원, 버버리 위켄드 등의 향수를 써왔답니다~

개인적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향수를 선호하는 편인데

몽블랑 스타워커 오드뚜왈렛은 그런 남자들의 취.향.저.격.향.수!!

 

몽블랑 스타워커 오드뚜왈렛

 

향이 부담스럽지 않게 시원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75ml로 아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TOP NOTE - 토닉, 센슈얼 진저, 아니스, 핑크 페퍼

MIDDLE NOTE - 시더우드, 샌달우드

BASE NOTE - 앰버, 머스크

 

이렇게 베이스가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워낙 유명한 향수라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

 

 

향수 구입하려는 분이나 바꾸려는 분들은 몽블랑 선택하셔도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단, 유명한 만큼 이 향수 쓰는 사람도 많이 있을 수도..ㅎㅎㅎ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사용 후기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사용 후기

로션이 거의 다 떨어져가서 사야된다고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멀 살지 결정을 하지 못했다. 이니스프리 세일할 때 가야지 했는데 타이밍을 놓치고 올리브영 수원경기대점에 가게 되었다. 여러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