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사용해보기

반응형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사용해보기

 

 

로션이 거의 다 떨어져가서 사야된다고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멀 살지 결정을 하지 못했다.

이니스프리 세일할 때 가야지 했는데 타이밍을 놓치고 올리브영 수원경기대점에 가게 되었다.

여러 제품을 둘러보고 테스터도 써보고 하다가 [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150ml ]

이 제품으로 결정하고 구매하게 되었다.(내돈내산)

주름개선 /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한다.

가격은 23,200원.(이 정도였던 것 같다)

사놓고 며칠 동안은 집에 있던 로션을 털어서 쓰고, 블로그에 리뷰를 쓸 걸 생각해서 준비하고 사진을 좀 촬영했다.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제품 사진이다.(이름이 길다.)

제품 컨셉이 보라색인가 보다. 여튼 이렇게 포장이 돼 있다.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제품설명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은 탄탄바이옴이라는 특허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탄력 마이크로바이옴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특허 성분으로, 피부구조를 탄탄하게 해준다고 한다.

그리고 피부 건조함과 모공 늘어짐, 색소침착 등의 노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블라블라~~~아무튼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써봐야지.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박스에서 개봉한 제품의 병과 모양은 이렇게 생겼다. 특별한 건 없고 그냥 화장품이다.

이제 한번 사용을 해봐야겠다.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제품

향은 무슨 향인지 모르겠다. 약간 달달한 향이 나는 것 같은데 처음 맡는 싫지 않은 향이었다.

질감은 적당히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품을 이마, 광대, 코, 입주위, 볼 등등 발라주고...

전체적으로 골고루 발라 주었다.

산듯하고 잘 스며드는 것 같다.

전반적으로 발림성도 괜찮고 수분감도 좋은 무난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남녀 모두 사용해도 좋을 듯 하다.

얼마남지 않은 겨울과 봄에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으로 피부관리를 해야겠다.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 성분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에멀전의 성분이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