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미장센 소프트 매트왁스 사용해보기

반응형

미장센 소프트 매트왁스 사용해 보기

 

안녕하세요~!
수원사는 구르미입니다.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소소하게 글들을 써볼까 합니다ㅎㅎ

이번에 첫 게시글인데요.

2주 정도 전에 생머리가 지겨워서 펌을 했는데
펌을 하면서 사용하게 된 소프트왁스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미장센 섹시오펜더 소프트 매트왁스(Feat. 구름)
미장센 섹시오펜더 소프트 매트왁스
미장센 소프트 왁스 부드러운 질감

집에 하드왁스와 포마드밖에 없는데
펌한 머리에 하드한 왁스는 잘 안 받더라고요..
며칠 전 소프트왁스 사려고 올리브O에 들렸는데 할인 중이라 6,500원!
저렴하고 괜찮아 보여서 구입했습니다~!

그럼 이제 발라봐야겠죠?

왁스 사용 전

지금은 바르기 전 머리입니다.
좀 심심하고 윤기가 없어 보이네요.


손에 손가락만큼 덜고 손바닥 전체에 문질러서
구기듯이 발라주었습니다~~


바르기 전보다 볼륨이 살고 윤기가 흐르네요~~향도 좋고.
개인적으로 ★★★★ 정도 주고 싶네요.
가성비 만족입니당ㅎㅎ

펌한 머리에 댄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싶으면 써봐도 괜찮은 제품 같아요~!

 

썸을 부르는 남자의 향기/남자향수추천(몽블랑 스타워커 오드뚜왈렛)

 

썸을 부르는 남자의 향기/남자향수추천(몽블랑 스타워커 오드뚜왈렛)

20대 초반부터 불가리블루, CK원, 버버리 위켄드 등의 향수를 써왔답니다~ 개인적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향수를 선호하는 편인데 몽블랑 스타워커 오드뚜왈렛은 그런 남자들의 취.향.저.격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