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존버 도어스토퍼 럭셔리골드 설치 후기

반응형

 

새집으로 이사 후 도어스토퍼 설치가 필요했다.

 

사은품으로 말발굽을 받았지만 이쁘지 않고 타공을 해야 되는 거 같아

 

마음에 들지 않았다.

 

무타공 도어스토퍼 제품으로 찾아보다가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았다.

 

'존버 도어스토퍼'

 

이름이 재미있다.

 

어떤 색상을 선택할지 조금 고민하다가 문이 어두운 색이니 대비되는 색으로 결정했다.

 

'럭셔리 골드'

 

가격은 5,000원 정도 비싸다..;

 

제품을 주문하고 배송을 받았다.

 

존버 도어스토퍼 제품 박스
존버 도어스토퍼 상품 박스

 

 

상품은 이렇게 작은 박스에 담겨서 왔다.

 

상당히 심플하다.

 

존버 도어스토퍼 상품 박스 옆면1
존버 도어스토퍼 상품 박스 옆면1

 

상품 박스 옆면을 보면 접었을 때와 폈을 때 사진과 길이 정보가 있다.

 

상단 14.5cm / 하단 12cm / 전체 길이 26.5cm 인걸 확인할 수 있다.

 

 

존버 도어스토퍼 상품 박스 뒷면
존버 도어스토퍼 상품 박스 뒷면

존버 도어스토퍼 상품 박스 뒷면이다.

 

특징과 장점이 써져있다.

 

1. 무타공 2. 3초 설치 3. 모든 문 사용

 

실제로 설치가 아주 쉬운지 이제 부착해 보기로 했다.

 

존버 도어스토퍼 부착 사진
존버 도어스토퍼 부착 사진

 

존버 도어스토퍼 부착 후 사진이다.

 

설치 전에 고정할 수 있도록 문에 대보고 부착했다.

 

럭셔리 골드라는 이름처럼 화려한 금색이고 골드바처럼 보이기도 한다.

 

이쁘다ㅎㅎ

 

존버 도어스토퍼 부착 사진2
존버 도어스토퍼 부착 사진2

존버 도어스토퍼를 부착하고 아래로 내려 고정한 사진이다.

 

튼튼하게 잘 잡아주고 고정해 준다.

 

꽤나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그냥 말발굽은 투박하고 이쁘지 않은데 존버 도어스토퍼는 디자인도 이쁘고 고정도 잘 되는 것 같다.

 

 

 

존버 도어스토퍼 구매 및 설치 후기를 써보았다.

 

최근에 구매한 제품 중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단순한 말발굽 보다 좀 더 멋지고 개성있는 도어스토퍼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