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채용대행 위탁계약서(샘플)

반응형

채용대행 위탁계약서

 

 

○○○ (이하 “갑”) 과 ○○○ (이하 “을”)은 채용대행에 대한 위임계약을 체결하고 채용 관련업무를 위임하기로 약정한다.

 

1 [목적]

본 계약은 이 정한 직무에 대한 의 채용대행업무의 완성을 약정하고 이와 관련한 쌍방의 준수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위탁업무]

은 인력수요 발생시 에 대해 채용 관련업무를 위탁할 수 있으며, “의 요청에 의해 채용대행 업무를 수행한다.

"" ""의 추천인에 대하여 이력서를 받은 날로부터 늦어도 7일 이내에 그 심사결과를 ""에게 알려주어야 하고 추천된 취업희망자를 면접하고 채용을 결정했을 경우에는 그 사실을 ""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3 [자료제공]

""은 위임사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자료를 요구할 수 있고, ""은 관련자료를 지원하여야 한다.

 

4 [재량근무]

""의 사무처리는 ""의 판단과 재량에 의하여 수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의 협조 및 지원이 필요하거나 사전양해가 필요한 사안에 대하여는 상호 협의하여 진행하기로 한다.

 

5 [상호협조]

""이 위임사무 수행과정에서 ""의 요청이 있을 때는 수시로 추진 내용을 보고하고 협의하여야 하며, ""은 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적극 지원하여야 한다.

 

6 [비밀보장]

"" ""의 승인 없이는 본 위임사무와 관련된 비밀을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는다. 또한 ""은 지원자의 모든 정보가 추천 일자로부터 24개월간 ""의 자산이므로 ""로부터 추천된 지원자의 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유지해야 하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유출하거나 구인회사의 면접과 채용 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 할 수 없다.

 

7 [수임료]

동 위임사무에 대한 수임료는 다음과 같다.(VAT별도)

① 신입직: / 인당

② 경력직: 경력 등을 고려하여 별도 협의

시간제아르바이트(파트타이머): / 인당

 

8 [근무보증기간]

"의 추천에 의해 채용된 자의 최소 근무 보증기간은 6개월로 하며, 기간 중 퇴사시 14일 이내에 대체인력을 투입하여야 한다.

 

9 [계약금의 지불]

상호 합의 하에 별도의 계약금 없이 수행하기로 한다.

 

10 [수임료 의 지불]

① 수임료는 고용 확정 후 ""의 청구에 의하여 지불한다.

"" ""의 지불청구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수임료 전액을 청구서에 명기된 은행계좌로 지급하여야 한다.

 

11 조 [비용부담]

① 동 위임업무에 투입될 전담직원 인건비, 자료조사비, 섭외활동비, 사무행정비 등은 ""의 부담으로 한다.

② 통상적인 업무경비 이외에 해외출장, 민사소송 등 예상치 못한 거액의 추가경비가 발생하는 경우는 ""과 사전협의를 거쳐 정산키로 한다

 

12 [계약의 해지]

"" ""이 본 위임사무를 수행할 능력이 없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7일 간의 기간을 두고 "" 에게 사전에 이를 통보하여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이 본 계약을 위해 원활한 업무수행이 극히 곤란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7일 간의 기간을 두고 ""에게 사전에 이를 통고한 후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2 [계약 후의 보증]

① 채용된 사람이 근무중 비적임자로 판단되거나 자의로 상기의 보증근무 기간 내에 퇴직하였을 경우, ""은 추가 비용청구 없이 대체할 인원을 추천하여야 한다.

""의 일방적인 결정에 의해 퇴사를 시키거나 최초의 고용계약조건을 ""이 어긴 경우, 또는 선의의 입사자에 대한 노동법상의 부당한 처우가 퇴사 원인일 경우 등에는 ""은 책임지지 아니한다. 

 

13 [계약의 변경]

"" ""은 합의에 의하여 본 계약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14 [해석]

이 계약 각 조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 “을” 상호간의 합의에 따르며 합의가 성립되지 않을 때에는 “갑”의 해석에 따른다.

 

본 계약서는 2부를 작성하고 "" "" 이 각각 1부씩 보관한다.

   

 

 

20           

  

 

()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사업자번호:  
 
()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사업자번호:  

 

반응형

'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설팅 계약서(샘플)  (0) 2023.02.03
인사기록카드 양식2  (0) 2023.02.02
제품공급계약서(샘플)  (0) 2023.02.02
인사평가규정(샘플)  (3) 2023.02.02
교육결과보고서 샘플(한글파일)  (0) 202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