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쿠오카 자유여행5 / 텐진 중앙공원 방문 후기

반응형

 텐진 중앙공원 방문 후기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5번째 포스팅입니다.

 

후쿠오카 나카스에 머물면서 도보로 참 많이 왔다 갔다 했던 '텐진 중앙공원'에 대해서도 꼭 포스팅을 남겨야

 

할 것 같은 마음이 들어서 써봅니다.

 

텐진 중앙공원은 후쿠오카의 랜드마크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밤에 야경도 아름답고 야시장(?) 비슷한 나카스 포장마차도 열리고.

 

후쿠오카를 여행하신다면 한 번쯤 가봐야 하는 장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텐진 중앙공원 구글맵
텐진 중앙공원 구글맵

 

구글에서 텐진 중앙공원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텐진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로 갈 수 있는 정도의 거리였습니다.

 

구글맵에서 보는 것처럼 다리를 건너서 공원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텐진 중앙공원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역시 야경이네요.

텐진 중앙공원1
텐진 중앙공원1

 

밤에도 많은 사람들이 텐진거리를 걷고 있는 게 보입니다.

 

나무에 빛나는 장식들이 아름답네요.

 

텐진 중앙공원에 큰 다리가 있는데 이곳을 지나면 유람선이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람선 승선도 가능합니다.)

 

텐진 중앙공원 유람선
텐진 중앙공원 유람선

 

텐진 중앙공원 야경1
텐진 중앙공원 야경1

 

텐진 중앙공원 유람선2
텐진 중앙공원 유람선2

 

야경이 아름다워서 한참 바라보면서 많이 걸었습니다.

 

조금 추웠지만 여유와 평화로움을 느끼면서 시간을 보낸 것 같네요.

 

다리에서 유람선과 강 흐르는 것을 보고 공원으로 들어왔습니다.

 

공원 안에도 많은 불빛 장식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FUKUOKA' 라고 쓰인 간판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텐진 중앙공원 야경2
텐진 중앙공원 야경2

 

텐진 중앙공원 야경3
텐진 중앙공원 야경3

 

날씨는 약간 추웠지만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모습이 보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에서 사진 남기기 좋은 장소 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낮과 밤의 분위기가 사뭇 다른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밤의 텐진 중앙공원 아주 아름답고 멋지네요.

구 후쿠오카현 공회당 귀빈관
구 후쿠오카현 공회당 귀빈관

 

구 후쿠오카현 공회당 귀빈관이라고 하는데 안에는 카페가 있다고 합니다.

 

느낌 있고 멋진 건물이네요.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을 하며 '텐진 중앙공원'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텐진 중앙공원도 꼭 들리면 좋은 관광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후쿠오카 여행, 관광을 하신다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꼭 가봐야할 후쿠오카 여행지 오호리 공원 방문 후기

 

꼭 가봐야할 후쿠오카 여행지 오호리 공원 방문 후기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 방문 후기 겨울 후쿠오카 여행에 방문한 오호리 공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호리공원은 후쿠오카 공항선을 타고 갈 수 있는 후쿠오카 최대의 호수공원이며 관광지라고

newrise.tistory.com

겨울 후쿠오카 자유여행 / 후쿠오카 맛집 오오야마 모츠나베 후기

 

겨울 후쿠오카 자유여행 / 후쿠오카 맛집 오오야마 모츠나베 후기

일본 겨울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3번째 포스팅입니다.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동안 방문한 후쿠오카 맛집 '오오야마 모츠나베 하카타1번가점'에서 모츠나베를 먹은 후기인데요. 모츠나베

newrise.tistory.com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

일본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 일본 겨울 후쿠오카 3박 4일 자유여행 동안 우연히 알게 된 후쿠오카 야키니쿠 현지인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입니

newrise.tistory.com

후쿠오카 자유여행4 /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본점 방문 후기

 

후쿠오카 자유여행4 /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본점 방문 후기

후쿠오카 자유여행4 /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본점 방문 후기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에 관한 4번째 포스팅입니다. 글을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주말에야 겨우 올리게 되네요. 조금이라도 빨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