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 먹은 후기

반응형

우고래빗의 바사삭 김부각을 먹게 되었다.

 

김부각을 좋아하는 편인데 평소에 자주 먹을 일은 많지 않은 것 같다.

 

우고래빗의 김부각 바사삭 택배를 받고 상품을 확인하였다.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2

 

표지에는 김부각을 먹고 있는 귀여운 토끼 그림이 그려져 있다.^^

 

282 kal / 50g이며 국산 찹쌀 56.25% / 국산 김 23.13%로 구성되어 있다.

 

포장지를 뜯고 접시로 옮겨 닮았다.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 실사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 실사

 

접시에 옮겨 담은 바사삭 김부각 사진이다.

 

아무래도 원재료 가격이 비싼 과자이다 보니 양이 많지는 않다.

 

접시에 담겨 있는 김부각이 참 먹음직스럽다.

 

 

김부각을 한입 먹어보았다.

 

짭짤하고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맛이 좋았다.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김향과 맛이 바사삭 김부각의 맛을 풍성하게 해주는 느낌이었다.

 

 

간단한 영양간식, 술안주 등으로 참 괜찮은 식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우고래빗 바사삭 김부각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