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평촌맛집] 파주닭국수 평촌점 후기

반응형

 

 [안양평촌맛집] 파주닭국수 평촌점 후기 / 닭국수 먹어보기

 

최근에 안양 평촌에 위치한 '파주닭국수'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안양 동안구 평촌(관양동) 쪽에 있고, 근처에 지식산업센터, 회사들이 많아 직장인들이 많은 곳입니다. 

 

점심시간 12시 1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요, 점심시간이라 손님들로 거의 가득 차 있었습니다.

파주닭국수 평촌점 가게 앞
파주닭국수 평촌점 가게 앞
파주닭국수 평촌점 가게 앞2
파주닭국수 평촌점 가게 앞2

 

가게 정면 모습입니다. 

 

대명글로벌 비즈스퀘어 111호, 통크게 1인분에 닭 반마리 넣어준다는 배너가 눈에 잘 보이네요.

 

일요일은 휴무라는 안내문도 보입니다.

 

안으로 입장해서 메뉴판을 살펴보고 대표 메뉴인 '파주닭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만원이었습니다. 매운닭국수도 있었는데 매운닭국수는 10,900원이었네요.

 

(들깨닭국수 12,000원, 들깨닭죽 12,000원, 안심탕수육 7,000원, 매운안심탕수육 8,000원)

 

주문 후 얼마 뒤 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파주닭국수
파주닭국수

 

보기만해도 아주 푸짐해 보이는 '파주닭국수' 한그릇입니다.

 

뽀얀 육수에 닭반마리와 파, 숙주, 배추, 칼국수면 등이 보이네요.

 

면을 먹기 전에 먼저 국물을 한 숟갈 먹어 보았습니다.

파주닭국수 국물
파주닭국수 국물

 

뽀얗고 진한 닭육수 국물이네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었습니다. 해장에도 좋을 것 같네요.

 

국물을 몇 번 떠먹어보고 칼국수면을 먹어 보았습니다.

파주닭국수 면
파주닭국수 면

사진으로만 봐도 쫄깃쫄깃 탱글탱글해 보이네요.

 

맛도 육수가 잘 배어 들어 있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었습니다.

 

칼국수면도 맛있네요.

 

칼국수면을 먹고 기본반찬으로 주신 겉절이도 맛보았습니다.

 

겉절이를 따로 판다고 되어 있었는데 이 겉절이도 일품이네요.^^

 

간도 적절히 잘 배어 있고, 아삭아삭한 것이 참 맛있었습니다.

 

면을 맛본 후에 닭고기를 먹어 보았습니다.

 

파주닭국수 닭
파주닭국수 닭

닭 반마리가 아주 실해 보이네요.

파주닭국수 닭다리
파주닭국수 닭다리

닭다리를 떼어 한입 먹어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삼계탕 닭고기 맛과 비슷한 것 같았습니다.

파주닭국수 소스
파주닭국수 소스

닭고기를 찢어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 먹어 보았습니다.

 

겨자 소스 같은데 닭고기와 소스의 조합이 아주 잘 맞네요!

 

맛이 아주 굿이었습니다.^^

 

'파주닭국수'에서 닭국수 한 그릇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국수를 밥으로도 바꿀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네요.

 

안양 평촌(관양동)에서 식사할 일이 있다면 가볼 만한 맛집 '파주닭국수 평촌점' 후기였습니다.

 

 

 

파주닭국수 평촌점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번길 7 대명글로벌비즈스퀘어 111호

파주닭국수 평촌점 위치
파주닭국수 평촌점 위치

 

꼭 가봐야 할 위례신도시 위례스타필드 맛집 리미니가든 후기

 

꼭 가봐야 할 위례신도시 위례스타필드 맛집 리미니가든 후기

꼭 가봐야 할 위례 신도시 위례스타필드 맛집 리미니가든 후기 위례 신도시에 위치한 위례스타필드의 리미니가든을 방문하였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위례스타필드 식당가에 사람도 많고, 특

newrise.tistory.com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

일본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 / 후쿠오카 야키니쿠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 일본 겨울 후쿠오카 3박 4일 자유여행 동안 우연히 알게 된 후쿠오카 야키니쿠 현지인 맛집 '0초 레몬사와' 후기입니

newrise.tistory.com

[용인낙지볶음맛집] 시골애 낙지볶음 먹어보기

 

[용인낙지볶음맛집] 시골애 낙지볶음 먹어보기

[용인낙지볶음맛집] 시골애 낙지볶음 후기 시골에 낙지볶음 방문기를 포스팅하려 한다. 용인 기흥 롯데아울렛을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밥을 어떤 걸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시골애 낙지볶음

newrise.tistory.com

수원 삼계탕 맛집 대나무촌에서 삼계탕 먹어보기

 

수원 삼계탕 맛집 대나무촌에서 삼계탕 먹어보기

수원 삼계탕 맛집 대나무촌 후기 22년 여름에 2번 방문했던 대나무촌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삼계탕 맛집을 찾던 중 가보게 되었던 대나무촌. 위치는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 15번길 21-1 자차로

newrise.tistory.com

광교 오한수 우육면가에서 우육탕면/완탕면 먹어보기

 

광교 오한수 우육면가에서 우육탕면/완탕면 먹어보기

지난 일요일에 광교아브뉴프랑 2층에 있는 오한수 우육면가에서 밥을 먹었다. 22년 말에 한번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때는 사진을 안 찍은 듯해서 이번에 리뷰를 남기게 되었다. 지하 주차장에 주

newri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