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컨설팅 계약서(샘플)

반응형

 

 

컨설팅 계약서

 

000(이하 으로 칭함) 000주식회사(이하 이라 칭함) 간에 다음과 같이 (         )을 위한 컨설팅 계약을 체결한다.

 

1   (계약의 목적)

1.  본 계약의 목적은 (         )을 위한 프로젝트를 의 전문위원이 컨설팅함으로써 (         )를 성공적이고 효율적으로 구축하는데 있다.

 

2   (계약 문서)

1.  본 계약과 관련된 문서는 본 계약서로 구성된다.

 

3   (컨설팅 범위 및 기간)

1. 대상 업무의 컨설팅 범위 및 업무 수행은 본 계약서에 명시된 바를 표준으로 한다.

2. 본 컨설팅 수행 기간은 0000 00 00일부터 0000 00 00일까지로 한다.

 

4   (컨설팅 금액)

1.  본 계약과 관련한 컨설팅 비의 총액은 원화 00,000,000 원으로 하며, 부가가치세는 별도로 한다.

 

5   (컨설팅비의 지급)

1.  본 계약 체결 후 의 프로젝트 단계별 산출물 및 일정이 성실히 이행될 경우 은 컨설팅 완료일 이후 2주내 지불한다.

 

6   (계약 당사자의 의무)

1. “이 본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필요한 자료 제공 및 필요 요원의 면담 요청에 적극 협조하며, 자체 프로젝트 팀 요원을 본 프로젝트에 투입한다.

2. “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성실과 신의로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며 프로젝트의 목적 달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3. “의 사무실에서 작업을 할 경우에 작업 장소와 작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시설 및 비품을 적시에 제공한다.

4. 은 업무 수행 시 이 요청하는 프로젝트 범위 내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이 제출한 보고서와 관련하여, “의 요청이 있는 경우 이를 보완, 반영하여야 한다

 

 

7   (실 발생 경비)

1. “의 요원이 업무 수행에 투입된 실 경비를 지급한다.

- 업무 수행을 위한 국내외 컨설턴트의 출장 경비 (컨설팅 수행을 위한 직접경비에 한함)

- 관련 정보 수집과 그에 따른 경비

2. 상기 1에 따른 의 경비 지급은 이 사전에 으로부터 그러한 경비의 사용에 대한 동의를 득한 경우에 한하며, “은 실 발생경비 내역서를 첨부하여 에게 청구하고, “은 당월 말일에 이를 현금으로 지급한다.

 

8   (비밀 보장)

1.  은 본 계약 수행과 관련하여 취득한 의 경영 또는 업무 등에 관한 사항을 계약기간 동안은 물론 계약기간 만료 이후에도 의 사전 동의없이 제 3자에게 공개하지 않는다.

 

9   (컨설팅 결과의 귀속)

1. “이 제출한 각종 보고서의 소유권은 의 귀속으로 한다.

2. “은 계약 기간 만료 후에도 본 계약 수행과 관련하여 습득한 기법이나 지식을 의 경영 활동에 한정하여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10   (분쟁의 해결)

1. “은 합리적으로 극복할 수 없는 사태나 사건이 발생하여 본 계약상의 의무를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없을 때는 즉시 에게 통보하고 협의해야 한다.

2. “의 고의적 또는 반복적으로 본 계약상의 의무를 불이행하거나 본 계약에 명시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에게 서면 통보 후 상호 협의 하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3. “의 직원이나 프로젝트팀 요원들이 고의적으로 업무 진행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 서면 통보 후 상호 협의 하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4. 계약이 해지된 경우, 해지일까지의 본 컨설팅 수행에 소요된 보수에 대한 정산은 컨설팅 수행일정에 비례하여 계산한다.

 

11   (불가 항력)

1.  은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폭동, 전쟁, 테러, 정부의 조치, 시민봉기, 법원의 명령, 파업, 기타 합리적인 지배 범위 밖의 사유로 인하여 상대방 및 제 3자에게 발생시킨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한다.

 

12   (계약의 변경 및 해지)

1.  은 본 계약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상호 협의하여 본 계약을 변경할 수 있다.

 

13   (통보 및 요청)

1. 본 계약에 있어 모든 통보나 요청은 문서로 한다. 그러한 통보나 요청은 아래 명시한 당사자간의 주소나 당사자 일방이 별도로 지정하는 인편, 우편 또는 전보를 전달함으로써 정당하게 이루어지는 것으로 한다.

 

의 주소 : 

의 주소 : 

 

14   (기타 사항)

1.  본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의 서면 합의에 의한다.

 

15   (효력의 발생)

1. 본 계약은 당사자가 계약서에 서명한 날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2.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여 쌍방의 대표자가 기명 날인하고 각각 1부씩 보관한다.

 

 

 

20              

 

()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사업자번호:  
 
()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사업자번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퇴사자 설문지(샘플)  (0) 2023.02.03
주식매매계약서(샘플)  (0) 2023.02.03
인사기록카드 양식2  (0) 2023.02.02
채용대행 위탁계약서(샘플)  (0) 2023.02.02
제품공급계약서(샘플)  (0) 2023.02.02